웹 에디터 전문 기업 태그프리, 이베이스넷과 MOU 체결
Writer Tagfree

 

웹 에디터 전문 기업 태그프리, 이베이스넷과 MOU 체결

 

MOU 체결 및 사업 영역 확장 박차

엔터프라이즈 고객사에 우선 적용 뒤 적용 범위 확대 예정

 

 

 

웹 에디터 전문 기업 태그프리가 U+의 기업 솔루션 파트너 이베이스넷과 공동 영업 및 마케팅을 추진하는 내용의 양해 각서(MOU)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.


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이베이스넷의 제품 및 고객사에 태그프리의 X-Free Editor 최신 버전을 제공하고, 발생할 수 있는 기술 및 사용상 이슈에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. 이를 통해 안정적인 오피스 호환성과 사용성을 고객사에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일부 엔터프라이즈 고객사에 우선 적용하고, 차례대로 적용 범위를 넓혀가기로 협의했다.



이베이스넷 김도현 대표는자사는 U+ 기업 솔루션 부분에서 놀라운 매출 성장을 보여주며, 2021년과 2022년 솔루션 우수상을 연속 수상하며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.

이어 “U+ 와 협력을 통해 그룹웨어 프리미엄 시장인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을 것이라며앞으로 더 혁신적인 그룹웨어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 업무 문화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.

한편 태그프리는 웹 에디터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으로 2004년에 출범해 현재까지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. 태그프리의 X-Free Editor는 강력한 오피스 호환성은 물론, 다양한 기능의제공으로 지난 20년간 5000여 레퍼런스에 제품을 납품하며 시장성과 안정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. 태그프리는 웹 에디터 사업 외에도 최근 SI 사업 등에도 진출 사업 범위를 넓히고 있다.